진돌은 계약응원 끝나고 딴팀 간다그랬으면 거기서 돌아가라 그랬을지도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0648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26 그정도로 응원하는 거랑 보면 으쓱이 그자체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