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ㅇㅇㄱ 요새 다리 ㅈㄴ 부어서 다이소에서 이거사왔는데 짱시원함 ⸜̑⸝͂˖໋⸰( ⸝⸝ᵒ̴̶̷ Θ ᵒ̴̶̷ )⸝⸝ި ʕᦏ´-
- 16:48
- 조회 8
- 잡담
-
- 키움) 와일스 폴스킨스신내림받고 일요일날 완봉하면 어캐되는거임
- 16:4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해캐 어제랑 똑같구나꒰( ´.‸.` )꒱
- 16:47
- 조회 26
- onair
-
- 한화) '1.5억의 기적' 왕옌청의 팀퍼스트, "안 쉬고 던지겠다"→달 감독도 웃었다 [인천 현장]
- 16:4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맷돌이 한별이 휘집이랑 마지막인사했네..
- 16:47
- 조회 44
- 잡담
-
- 한화) 라자야 통역분이랑 머냐
- 16:47
- 조회 17
- onair
-
- 롯데) 전캡 근황사진ㅠㅠㅠ
- 16:47
- 조회 70
- 잡담
-
- 기아) ㅅㅌㄹㄱ킴 인스스에 탁이랑 태형이
- 16:46
- 조회 106
- 잡담
-
- 한화) 라자 또 광현통역 괴롭히고있는데( ⚆ ө⚆ )
- 16:46
- 조회 39
- onair
-
- 엔씨) 아까했댜냐. 1분하디마. 30초하디마 그냥 하디마
- 16:4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도구리 포카 존귀다
- 16:46
- 조회 41
- 잡담
-
- kt) 자비원마🪄 이기고 가면 나눔합니다(동사로마 모두 참여 가능)
- 16:46
- 조회 32
- 나눔
-
- 엔씨) 직관인데 김한별등등 얼굴이 뿔어보이면 너무 내 선입견인가?ㅋㅋㅋ
- 16:46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아니 진심 이해가 안돼서 그럼
- 16:45
- 조회 54
- 잡담
-
- 최지만 "오늘 아침에 화장실에서 넘어져서 무릎이 부었다"
- 16:45
- 조회 157
- 잡담
-
- 롯데) ㅇㅇㄱ 아일릿원희양 너무 고마워서 음중 문투하려고
- 16:45
- 조회 63
- 잡담
-
- 기아) 그.. 5시 경기 3루는 해경기 끝날때까지 안 지나 혹시?
- 16:45
- 조회 54
- 잡담
-
- 키움) 와일스가 미쳐서 갑자기 150 뿌리면 좋겠네 ㅅㅂ ㅋㅋㅋ
- 16:45
- 조회 45
- 잡담
-
- 롯데) ㅇㅓ제 사진찍을때 9한거 먼중이가 시킨거네ㅋㅋㅋ
- 16:44
- 조회 80
- 잡담
-
- 키움) 투용타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이새끼들 하던거보면 백퍼같음
- 16:44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