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진돌은 첫직관에 정이가 멀티 안쳤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8452 무명의 더쿠 | 12:09 | 조회 수 411 이팀을 안잡은게 아니라 야구 자체에 그렇게 큰 흥미를 느끼지 못했을 수도 있을 것 같음ㅋㅋㅋㅋ그 전까지 아 크새 넘맛있다 뿐이었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