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힘든 이별 한만큼 앞으로는 더 잘하면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813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4 운영이상하고 불펜힘든거앎 이호준나가면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지금당장은 어려우니까 그런거 다 떠나서 그냥 잘하면좋겠어 엔다ㅠㅠㅠ어제 그 하나로 뭉친 마음으로 남은 경기들 잘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