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운영이상하고 불펜힘든거앎 이호준나가면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지금당장은 어려우니까 그런거 다 떠나서
그냥 잘하면좋겠어 엔다ㅠㅠㅠ어제 그 하나로 뭉친 마음으로 남은 경기들 잘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