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데이비슨은 "동료들이 감정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보며 나 역시 울컥했다. 모든 것이 끝난다는 생각에 참 마음이 무거운 하루였다"고 털어놨다.
438 7
2026.06.27 12:08
438 7
특히 팀의 주축이자 절친한 동료인 박건우의 '폭풍 오열'은 데이비슨의 마음을 더욱 뒤흔들었다. 경기 후반부터 박건우가 엄청나게 우는 모습을 보였는데 혹시 어떤 이야기를 나눴느냐는 스타뉴스의 질의에 데이비슨은 깊은 감정에 잠긴 듯 잠시 말을 잇지 못했다.


데이비슨은 "특별한 말을 주고받지는 않았다"면서도 "박건우를 비롯해 박민우 등 여러 고참 선수들과 정말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동고동락했다. 그 선수들이 우는 모습을 보니 굳이 다른 말이 필요 없다는 걸 느꼈다. 모두가 우는 모습을 보는 것 자체가 정말 만감이 교차하는 순간이었다"고 고백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8073?tid=kbo_NC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535 잡담 핏은 키움이랑 잘 맞는디 용투가 없어지는게 치명적이네 15:28 34
15254534 잡담 키움) 데이비슨 온다면 살아날거야 15:28 45
15254533 잡담 엘지) 그런데 보경이 발목 부상 기간 동안 4번 타자 지환이 다음으로 덜 뱉은 게 정빈이뿐이기는 함 15:28 10
15254532 잡담 키움이 너무 내내 지기만 하는거도... 올해도 결국 5 6월달부터 키움이랑 시리즈 하고 오면 스윕해서 오니까 가운데서 다시 다 촘촘해지고 15:28 56
15254531 잡담 엔씨) 자꾸 새용타한테 굴절분노 하는 애들은 뭐지 4 15:28 55
15254530 잡담 엘지) 오신 중에 1안타라도 친 사람 남긴거는 뭐... 염경엽 심신안정제라 생각하려고 15:28 15
15254529 잡담 엔씨) 서울룡이 진짜 개슬펐는데 만약에 키움가면 9월시리즈 무조건간다.. 1 15:27 42
15254528 잡담 비슨쌤 오늘부터 도미네 경기 나오셔? 5 15:27 106
15254527 잡담 엔씨) 박건우 전구단 홈런 키움만 남았는데 어제 너무 슬퍼서 까먹었어 4 15:27 106
15254526 잡담 엘지) 근데 보경이 아예 뺄정도로 심각했던건가..? 감독이 다른 선수는 다 빼도 참치 보경만큼은 2 15:27 24
15254525 잡담 키움) 작년 투수들 갈리고 지금 다 줄줄이 부상인데 1 15:27 46
15254524 잡담 키움은 투수운영이 문제던데 운영이 15:27 45
15254523 잡담 데이비슨한텐 기회겠다 만약 보여주면 내년에 다른팀이랑도 계약할수도 있고.... ㅇㅇ 15:27 58
15254522 잡담 경기는 못뛰어도 덕아웃엔 있을수 있어?? 15:27 21
15254521 잡담 키움 타격보강 필요한건 맞는데 3 15:27 160
15254520 잡담 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15:26 31
15254519 잡담 키움 정병있나...? 키움 들어가면 글 스크랩하네 12 15:26 250
15254518 잡담 엔씨) ㅇㅇㅆ 가서 홈런 몰아쳤으면 좋겠다 4 15:26 112
15254517 잡담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1 15:26 109
15254516 잡담 삼성) 작년에 깔뚱이 애빈다고 다들 깔뚱아꒰( -̥̥᷄ _ -̥̥᷅ )꒱하고있었디만 지가 다이어트중이라고 ㅋㅋㅋㅋ 2 15:26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