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서울랑이인데 잠실 직관 이긴거 작년 7월 후에 없는듯 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791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52 잠실 오면 3연전 중 1번이라도 빠짐없이 간 랑이인데.. 그렇게 되었다 기아야 나 오늘 내일 가니까 이겨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