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ㄱㅇ 창억떡 오후 세시쯤 사서 자정쯤 들어가는데 상할까?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6281 무명의 더쿠 | 12:07 | 조회 수 388 상할거같으면 보냉백 챙기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