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얘들아 410구역 3루 앰프소리가 더 커? https://theqoo.net/kbaseball/4259043363 무명의 더쿠 | 12:03 | 조회 수 121 후기 보는데 3루 앰프 크다는 얘기 있어서 걱정...친구 데려가는데 타올값 만원내라고 하기 좀 그래서 중앙쪽 410으로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