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 챈성 감각 잘 챙기고 오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타격 구려서 갈야 못가는거 아니잖아 지금 불펜들 팔이라도 관리해줘야지 어차피 4연꼴각인데 무슨 2용타야
- 16:30
- 조회 4
- 잡담
-
- 키움) 장석아 니 꿈을 접으라고
- 16:30
- 조회 13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일정보다가 올스타 전에
- 16:30
- 조회 59
- 잡담
-
- 지금 키움 선수들 중에 믈브 가 있는 선수들
- 16:30
- 조회 48
- 잡담
-
- 도미들은 2용타의 단점만 실컷 봤으니까 반응 별로인거 이해감..
- 16:30
- 조회 42
- 잡담
-
- 키움) 최지만 노리는것도 돈안쓸려는 목적도있겠지
- 16:29
- 조회 64
- 잡담
-
- SSG)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૮₍ ´△` ₎ა و
- 16:29
- 조회 26
- 잡담
-
- 키움) 여러모로 냉동하라고 등을 떠미네 참나
- 16:29
- 조회 31
- 잡담
-
- 키움) ㅅㅂ 또 18년 진짜 히어로즈로 도피하고싶다 26년 가짜는 가라
- 16:29
- 조회 22
- 잡담
-
- 키움) 타선이 워낙 안좋으니..ㅋㅋ
- 16:29
- 조회 71
- 잡담
-
- ㅇㅇㄱ 얘들아 한정선 망고요거트 찹쌀떡 진짜 개맛있다....
- 16:29
- 조회 17
- 잡담
-
- 키움) 투수 살려...
- 16:29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다들 9000km 거리로 떠나는줄알고 울었는데
- 16:29
- 조회 82
- 잡담
-
- 키움) 요새 불펜 터져나가는 거 우리만 봤나봐
- 16:28
- 조회 33
- 잡담
-
- 남으면 비슨쌤한테는 잘 된 일이긴 한데 별개로 키움은 어쩌려고 2용타를 또 간보는가...... 싶구만......
- 16:28
- 조회 33
- 잡담
-
- 근디 지금 타격사이클 올라오시는 타이밍인거같긴함
- 16:28
- 조회 97
- 잡담
-
- 맷돌이 가는거 맞으면 도미네 경기 책없쾌하러 가야겠다
- 16:28
- 조회 50
- 잡담
-
- 키움) 2용타뿐 아니라 1용타도 성공한적없은팀임
- 16:27
- 조회 65
- 잡담
-
- 아 근데 도미들 입장에선 2용타 또 하는거라 그렇긴 하겠다
- 16:27
- 조회 125
- 잡담
-
- 롯데) 매기 다음주 위팤 잔디석 간다
- 16:27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