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권광민 중견볼 수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9039287 무명의 더쿠 | 11:58 | 조회 수 323 ㅇㅈㅇ도 싫지만 중견백업자원 생각하면 권광민보다는 ㅇㅈㅇ이 남는게 낫지 않나 1루 백업은 파키가 봐도 되고 굳이싶음 권광민 1루 수비도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