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아이 41이라ㅜ 고민하다가 시작혀.. 사실 나 다이어트 몇번 성공한작 잇어서 자존심때매 안하려다가 비만은 당뇨나 고혈압같은 질병이다 라는가 깨닳고 그냥 시작하기로함 식욕은 없겟지만 그래도 세끼 건강식으로 식이섬유 단백질 잘 챙기고몸무게 좀 뻐지면 운동도 하고 식습관 건강하게 바꿔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