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9033043 무명의 더쿠 | 11:50 | 조회 수 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