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건우 물개 되는거 보고 깔깔거림
- 14:24
- 조회 3
- 잡담
-
- SSG) ㄹㅇ 순수하게 투수가 존나 없음
- 14:2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이제 그만 울어도 되지 않나 싶은데 디샷보면서 또 움
- 14:2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정수빈8 류승민9 박준순4 양의지2 김민석7 김인태D 안재석5 박성재3 박찬호6 선발 잭로그. 박성재 등록, 오명진 말소
- 14:23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다들 야구하길 잘했네ㅋㅋㅋ
- 14:23
- 조회 54
- 잡담
-
- SSG) 현우 말소면 나는 응원가 언제 불러보나 ૮₍ ´.‸.` ₎ა
- 14:23
- 조회 18
- 잡담
-
- SSG) 이길때 막아줄 투수가 필요한건 맞아보임
- 14:23
- 조회 39
- 잡담
-
- SSG) 솔직히 내려갈 사람 정해져있는데 내릴리가 없으니 현우가 1순위일수밖에
- 14:22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와 심우준 이민우 박준영 유민 잘 어울리는데 포지션 다 다를듯
- 14:2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근데 수빈이 밤티키링
- 14:22
- 조회 31
- 잡담
-
- 삼성) 등록 원태인 이재익 /말소 배찬승 박계범
- 14:22
- 조회 103
- 잡담
-
- kt) 나 방금 카페에서 찍은 사진 볼 사람
- 14:21
- 조회 48
- 잡담
-
- 얘들아 직관갈때 뭐 포장해갈라는데 시간이 야구 시작하고 들어갈거같으면 그냥 야구장에서 사먹는게 낫겠지...?
- 14:21
- 조회 24
- 잡담
-
- 두산) ʕっꈍᗜꈍςʔ ʕっꈍ~ꈍςʔ
- 14:21
- 조회 78
- 잡담
-
- SSG) 핑구니폼입고 이거들면 완성이겠다 ૮₍◕ᴥ◕₎ა
- 14:20
- 조회 108
- 잡담
-
- 삼성) 중견수 김지찬-우익수 김성윤-좌익수 박승규-지명타자 최형우-1루수 르윈 디아즈-포수 강민호-2루수 류지혁-3루수 전병우-유격수 심재훈
- 14:20
- 조회 114
- 잡담
-
- 삼성) ‘ERA 2.54’ 배찬승, 데뷔 첫 1군 엔트리 말소 왜? 이재익 시즌 첫 콜업
- 14:19
- 조회 186
- 잡담
-
- SSG) 우리 외야가 한명 더 많았나?
- 14:19
- 조회 91
- 잡담
-
- 엔씨) 엔팍간다 (๐3 - 3๐)ꔪ
- 14:19
- 조회 74
- 잡담
-
- 한화) 얘네들 축구 아는 포지션이 스트라이커밖에 없는거 아니니;
- 14:19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