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중학교때 김진욱 배터리로 강릉고 뽑혀서 감ㅋㅋㅋㅋㅋㅋ
저 배터리 나름 잘함
그때 경기권에서 포수투수 하나씩 난놈 있다고 했는데
포수가 수원오니까 수원에 있던 투수가 강릉감ㅋㅋㅋㅋ
그게 손성빈이랑 김진욱임ㅋㅋㅋㅋ
그래서 쌩신인때 아마배터리 입단배터리로 질문도 나오고 했었음ㅋㅋㅋㅋ
저 배터리 나름 잘함
그때 경기권에서 포수투수 하나씩 난놈 있다고 했는데
포수가 수원오니까 수원에 있던 투수가 강릉감ㅋㅋㅋㅋ
그게 손성빈이랑 김진욱임ㅋㅋㅋㅋ
그래서 쌩신인때 아마배터리 입단배터리로 질문도 나오고 했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