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준이 거누 정원이 운건 솔직히 별로 안 놀라운데 희동이는 너무 충격적임..얼마나 좋은 사람이였던거야..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시 만날거야 > 9월에...
- 15:57
- 조회 9
- 잡담
-
- 엔씨) 자표미안 쭈 안나와서 빡친 조카 키링 3개 필요하다고 하시는데
- 15:56
- 조회 66
- 잡담
-
- 엔씨) 아 박건우 최정원 김주원 권희동 오태양 인터뷰하고싶다
- 15:5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5:56
- 조회 6
- 나눔
-
- 엔씨) 만만해보이니까 크림은 아니겠지
- 15:56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아쿼용 스카우트팀 따로 있는 구단이 NC가 유일하다고 했었음
- 15:56
- 조회 97
- 잡담
-
- 한화) 건우 무뚝뚝하게 생겨서 허당이네
- 15:55
- 조회 25
- 잡담
-
- 나 랑이인데도 울었는데 머쓱랑이됐슈
- 15:55
- 조회 162
- 잡담
-
- 키움) 올시즌 보면 알겠지만 안씨가 용병급 퍼포먼스 내는거도 아니고
- 15:55
- 조회 59
- 잡담
-
- 엘지) 박동원은 혹사 그 자체인데 그럼에도 온갖핑계를 대고 이해해주니까
- 15:55
- 조회 28
- 잡담
-
- 한화) 🍊 8회말 득점없이 이닝종료
- 15:55
- 조회 10
- onair
-
- 엔씨 선수들 물만두될 정도로 울고불고했는데 바로 다음날 취직 데이비슨 언젠가 한국에 돌아올거라 그랬는데 나가지도 않음 박건우 우리는 꼭 다시 만날거야 형제 이랬는데 다음 키움전에 만날 예정
- 15:54
- 조회 246
- 잡담
-
- 엔씨) 비슨이 만나는건 좋은데 일리나 성영이는 내보내지 말자
- 15:54
- 조회 108
- 잡담
-
- 수원사는사람 나와보세요 도와주세요 왕십리방면 수인분당선 사람들 대체 어디서 내리나요
- 15:54
- 조회 73
- 잡담
-
- 엔씨) 어제 울고 아침에 3_3 이러고 눈떴는데
- 15:54
- 조회 110
- 잡담
-
- 엔씨) 너거 왜 선수들 놀리고 그르냐s₍๐•᷅ ₃ •᷄๐₎ꔪz
- 15:54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솔직히 이주형 시즌아웃이라 충동당근 한거 아닌가 싶음
- 15:54
- 조회 100
- 잡담
-
- 데이비슨은 키움에서 언제부터 뛸수있는거야?
- 15:53
- 조회 130
- 잡담
-
- 엔씨) ʕ〃⌒▽⌒〃ʔゝ 나도 어제 울었어...
- 15:53
- 조회 179
- 잡담
-
- 엔씨) 새용타 썰이 찐이면 이름을 크림으로 하진 않겠지??
- 15:53
- 조회 2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