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야구
카테고리
kt)
우리
https://theqoo.net/kbaseball/4258980625
무명의 더쿠
|
10:44
|
조회 수 119
버스 17대 가
이겨주라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onair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
교환
나눔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05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내생각엔 연승해야 채은성 올릴거같음
11:54
조회 0
잡담
롯데)
이번시즌 민재 인터뷰들 보면 자신감이 얼마나 생겼는지 감도 안옴
11:54
조회 6
잡담
삼성)
삼린이들 넘 귀엽다
11:54
조회 7
잡담
저러니까 방출한다해도 홈에서 한경기 더 뛰게 해달라했나봐
11:53
조회 47
잡담
ㅇㅇㄱ 얘덜아 나 위고비 한당
11:53
조회 28
잡담
1
한화)
빙저씨 오늘 한화되고 첫 직관임
11:53
조회 37
잡담
1
엔씨)
한별이도 어제 많이 울었어?
11:53
조회 19
잡담
진돌 첫 직관때 최정이 멀티홈런 쳐서 나의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함ㅋㅋㅋㅋ
11:52
조회 29
잡담
엔씨)
사진 이제봤는데 건우 많이 울었네
11:52
조회 44
잡담
한화)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
11:52
조회 38
잡담
비슨쌤 잘 모르는 타팬도 선수들 팬들 반응보고 엉엉 울 정도니까
11:52
조회 83
잡담
1
롯데)
은퇴식 전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신본기는 "오늘 비가 안 와서, 날이 밝아서 정말 다행"이라며 웃었다. 앞서 정훈은 4월 17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비가 오면서 연기된 바 있다. 정훈과 추억을 떠올린 신본기는 "내가 처음 입단했을 때(2012년) 같이 백업으로 시작했다. 다음 해에 내가 유격수를 보고 훈이 형이 2루수로 뛰면서 키스톤으로 활약했다"고 말했다.
11:51
조회 67
잡담
두산)
아 억울?해서 목소리톤 높아진 순이 개웃기다
11:51
조회 90
잡담
3
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
11:50
조회 89
잡담
2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김경문 양상문 손혁
11:50
조회 137
잡담
6
한화)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
11:50
조회 68
잡담
1
기아)
올해 직관 무승인데 ^ᶘ= ◠‿◠ =ᶅ^
11:49
조회 64
잡담
3
기아)
나 잠실 승률 0인데
11:49
조회 69
잡담
2
키움)
아다메스는 참 성격은 좋은데 비큐가 없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주루미스야;;
11:49
조회 34
onair
1
아 진돌 카드깡한거 최종우승이 쓱이었어? ㅋㅋㅋㅋㅋㅋ
11:49
조회 143
잡담
6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