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수비 난이도별로 정리해둔거 보니까 오라클파크 압도적이네 아주 (๑•̅ ᴥ •̅๑)✧
돔구장이 수월하고(다른 방해되는 요소가 없으니까)
오라클은 햇빛 특히 외야는 낮에 햇빛을 바로 정면으로 보고 수비해야하는데 해풍이 구장안으로 몰아쳐서 계속 회오리상태
거기에 벽은 철제펜스+철기둥 ㅡㅡ
라모스도 겁나 힘들다고 대놓고 얘기했대
https://www.mlb.com/news/ranking-every-mlb-outfield-by-fielding-difficulty?partnerID=mlbapp-android_article-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