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ㅇㅋㅇ 메이저리그에서 외야수비 제일 어려운 구장
262 1
2026.06.27 09:41
262 1
외야수비 난이도별로 정리해둔거 보니까 오라클파크 압도적이네 아주 (๑•̅ ᴥ •̅๑)✧ 


gNMyWr
돔구장이 수월하고(다른 방해되는 요소가 없으니까)

오라클은 햇빛 특히 외야는 낮에  햇빛을 바로 정면으로 보고 수비해야하는데 해풍이 구장안으로 몰아쳐서 계속 회오리상태

거기에 벽은 철제펜스+철기둥 ㅡㅡ 


라모스도 겁나 힘들다고 대놓고 얘기했대 



https://www.mlb.com/news/ranking-every-mlb-outfield-by-fielding-difficulty?partnerID=mlbapp-android_article-share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06.25 35,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740 잡담 진돌 첫 직관때 최정이 멀티홈런 쳐서 나의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함ㅋㅋㅋㅋ 11:52 0
15253739 잡담 엔씨) 사진 이제봤는데 건우 많이 울었네 11:52 11
15253738 잡담 한화)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 11:52 21
15253737 잡담 비슨쌤 잘 모르는 타팬도 선수들 팬들 반응보고 엉엉 울 정도니까 1 11:52 38
15253736 잡담 롯데) 은퇴식 전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신본기는 "오늘 비가 안 와서, 날이 밝아서 정말 다행"이라며 웃었다. 앞서 정훈은 4월 17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비가 오면서 연기된 바 있다.  정훈과 추억을 떠올린 신본기는 "내가 처음 입단했을 때(2012년) 같이 백업으로 시작했다. 다음 해에 내가 유격수를 보고 훈이 형이 2루수로 뛰면서 키스톤으로 활약했다"고 말했다.  11:51 43
15253735 잡담 두산) 아 억울?해서 목소리톤 높아진 순이 개웃기다 2 11:51 56
15253734 잡담 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 2 11:50 64
15253733 잡담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김경문 양상문 손혁 6 11:50 109
15253732 잡담 한화)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 1 11:50 57
15253731 잡담 기아) 올해 직관 무승인데 ^ᶘ= ◠‿◠ =ᶅ^ 3 11:49 51
15253730 잡담 기아) 나 잠실 승률 0인데 2 11:49 53
15253729 onair 키움) 아다메스는 참 성격은 좋은데 비큐가 없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주루미스야;; 1 11:49 30
15253728 잡담 아 진돌 카드깡한거 최종우승이 쓱이었어? ㅋㅋㅋㅋㅋㅋ 6 11:49 116
15253727 잡담 SSG) 쓱스타전이니까 랜쪽이들이 춤춰주나요?૮₍◕ᴥ◕₎ა 11:49 31
15253726 잡담 두산) 김민석은 "이진영 코치님과 조중근 타격코치님께서 정말 많이 신경 써 주시고, 또 나에게 맞는 피드백과 훈련 방법을 알려주신다. 나도 코치님들을 믿고 올 시즌을 치르고 있는데, 결과도 작년보다 더 좋고 나만의 존이 생긴 것 같다. 내가 원하는 타격 스타일로 조금씩 가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2 11:49 48
15253725 잡담 한화) 관리? 그게 뭔데 무조건 10일 채우기도 전에 동행부터 시켜 하면서 무조건 박박 갈아대던 양반이 11:49 36
15253724 잡담 진돌 크보카드 깡했던데 그거 들고 가서 사인받아라 ㅋㅋㅋㅋㅋㅋ 11:48 47
15253723 잡담 키움이 전체 1번 선수를 독식하는 점을 문제 삼아 프로배구 V리그와 같은 지명권 추첨(로터리 픽)을 도입해야 한다는 주장도 점점 힘을 얻는다. 4 11:48 113
15253722 잡담 내가 너무 쫌생이인가 18 11:48 200
15253721 잡담 SSG) 구단 좀 짜치긴하다 ㅋㅋ 수건정도는 그냥 주던데 1 11:48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