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오늘 고 빼고 예스 지타이길 ( ᵕ Θ ᵕ ጥ )
126 2
2026.06.27 09:23
126 2

고는 본인을 위해서도 빠져야한다고 생각함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8 06.25 36,75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7,91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8,46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743 잡담 롯데) 이번시즌 민재 인터뷰들 보면 자신감이 얼마나 생겼는지 감도 안옴 11:54 0
15253742 잡담 삼성) 삼린이들 넘 귀엽다 11:54 0
15253741 잡담 저러니까 방출한다해도 홈에서 한경기 더 뛰게 해달라했나봐 11:53 35
15253740 잡담 ㅇㅇㄱ 얘덜아 나 위고비 한당 1 11:53 25
15253739 잡담 한화) 빙저씨 오늘 한화되고 첫 직관임 1 11:53 31
15253738 잡담 엔씨) 한별이도 어제 많이 울었어? 11:53 18
15253737 잡담 진돌 첫 직관때 최정이 멀티홈런 쳐서 나의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함ㅋㅋㅋㅋ 11:52 29
15253736 잡담 엔씨) 사진 이제봤는데 건우 많이 울었네 11:52 43
15253735 잡담 한화) 내려가는것도 빡센데 올라오는것도 빡세네 11:52 34
15253734 잡담 비슨쌤 잘 모르는 타팬도 선수들 팬들 반응보고 엉엉 울 정도니까 1 11:52 76
15253733 잡담 롯데) 은퇴식 전 엑스포츠뉴스와 만난 신본기는 "오늘 비가 안 와서, 날이 밝아서 정말 다행"이라며 웃었다. 앞서 정훈은 4월 17일 사직 한화 이글스전에서 은퇴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비가 오면서 연기된 바 있다.  정훈과 추억을 떠올린 신본기는 "내가 처음 입단했을 때(2012년) 같이 백업으로 시작했다. 다음 해에 내가 유격수를 보고 훈이 형이 2루수로 뛰면서 키스톤으로 활약했다"고 말했다.  11:51 65
15253732 잡담 두산) 아 억울?해서 목소리톤 높아진 순이 개웃기다 2 11:51 84
15253731 잡담 어제 우리팀 야구 외면해서 비슨선수 고별경기 못봤는데 죄다 저렇게 울정도면.. 진짜 모두에게 가치있는 시간이었다싶다 2 11:50 85
15253730 잡담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김경문 양상문 손혁 6 11:50 127
15253729 잡담 한화) 10일이면 된다 했던게 10일안에 안되면 나가리다 이런 뜻이였나 1 11:50 65
15253728 잡담 기아) 올해 직관 무승인데 ^ᶘ= ◠‿◠ =ᶅ^ 3 11:49 63
15253727 잡담 기아) 나 잠실 승률 0인데 2 11:49 67
15253726 onair 키움) 아다메스는 참 성격은 좋은데 비큐가 없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주루미스야;; 1 11:49 34
15253725 잡담 아 진돌 카드깡한거 최종우승이 쓱이었어? ㅋㅋㅋㅋㅋㅋ 6 11:49 140
15253724 잡담 SSG) 쓱스타전이니까 랜쪽이들이 춤춰주나요?૮₍◕ᴥ◕₎ა 11:49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