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1루 내야 1석 통로근처부근 나눔 https://theqoo.net/kbaseball/4258928598 무명의 더쿠 | 09:19 | 조회 수 146 갔다오고 글 아무렇게나 하나 써주면 좋겠고 엔씨팬이 갔으면 좋겠어 오늘 도저히 갈 기운이 안나서 에너지 남은 룡이가 가줘 10시에 다시 올게 +11시에 다시 오고 없음 지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