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찬희 근데 추위 좀 타는거 같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921645 무명의 더쿠 | 09:05 | 조회 수 480 항상 다른 선수들보다 좀 두껍게 입고 다니고이너도 웬만하면 챙겨입는 느낌이던데더위도 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