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어제 너무 울어서 자고일어나면 괜찮을까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901187 무명의 더쿠 | 08:16 | 조회 수 164 그래도 계속 눈물이 나네 오늘경기부터 비슨이 없냐고 。° °₍๐´Ⱉ`๐₎ꔪ°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