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살다 보면 뒷모습이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반짝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데이비슨 선수가 해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데이비슨 선수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나요?
무명의 더쿠
|
03:16 |
조회 수 160
https://x.com/i/status/2070443191908839864
나 또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