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835503 무명의 더쿠 | 01:56 | 조회 수 249 인사할 수 있는 기회가 없고..? 이것도 참 맘이 안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