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누가 말하던데 덕아웃 표정관리 못하는거 진짜 개싫음 ㅅㅂ https://theqoo.net/kbaseball/4258833943 무명의 더쿠 | 01:52 | 조회 수 212 아니 다른팀은 그냥 최대 무표정이거나 걍 그대로인데이호준은 맨날 입벌리고 쳐다보는 표정 알지 그거 진짜 보기싫어서 직관 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