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슨쌤 좋은 사람이라서 더 눈물나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827016 무명의 더쿠 | 01:35 | 조회 수 51 하ㅠㅠㅠㅠ타팀인데도 정 너무 들었다엔팍 외야잔디에서 데이비슨하러 가기로했는데ㅜㅜㅜㅜㅜ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