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는 여기서 베테랑 대우 받음서 지타로 수비부담 없이 선수생활 다 해놓고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226
비슨이 수비를 맘에 안들어해?? 수비 얼마나 많이 해봤다고
외야수 쓰는거 3루수 쓰는거 보고 수비 중요하게 생각 안하는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왜 1루 수비에만 존나 박하게 굴었냐
외야수 쓰는거 3루수 쓰는거 보고 수비 중요하게 생각 안하는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왜 1루 수비에만 존나 박하게 굴었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