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도 남의 팀도 ㅋㅋㅋㅋㅋㅋ
나 승부욕 있는거 좋아해서 입으로 식빵 굽는 정도는 괜찮은데 물건 집어 던지는건 존나 걍 한남 같아서 개별로임
걍 니들이 잘해야지 꼬라지 부리지마라
나 승부욕 있는거 좋아해서 입으로 식빵 굽는 정도는 괜찮은데 물건 집어 던지는건 존나 걍 한남 같아서 개별로임
걍 니들이 잘해야지 꼬라지 부리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