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래도 요 한 2주 상간에 민재가 잘해서 인텁도 많이해서... 그나마 조금 나아지지않음?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813078 무명의 더쿠 | 01:09 | 조회 수 352 다음인생이라고 하긴 했지만 ㅋㅋㅋㅋ웃음끼도 좀 돌고 목소리도 커지고 익숙해지고 적응된 느낌이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