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재인이 올렸다 내렸다 하지 말고 걍 씨팀 경기 뛰게 했음 좋겠는데 아 이호준 조급증 존나 짜증나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811964 무명의 더쿠 | 01:07 | 조회 수 139 당장 낼 1루 스타팅이려나 ㅅㅂ유격 걍 계속 시키라고 거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