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애정 많았던 선수일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 가서 건강하게 잘하라는것도 진짜 애정없으면 못하지ㅠㅠㅠㅠㅠ
잡담 난 진짜 이별할때 팬들이 가서 잘해!!!!! 건강하고!!!!! 아님 가지마ㅠㅠㅠㅠ 이런 선수들이 대단한거같음...
9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들이 애정 많았던 선수일거 아냐ㅠㅠㅠㅠㅠㅠㅠ 가서 건강하게 잘하라는것도 진짜 애정없으면 못하지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