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쨋든 비싸다싸다 싸우더라도 난 노시환이 11년 우리거인게 좋음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8263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69 그 기간을 하겟다고 생각한 노시환도 ㄹㅇ 한친놈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