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 + 주전 뺌 -> 대주자 -> 9구단 모두가 알 도루작전 하다가 아카 헌납 -> 분위기 끊기고 이닝 끝 -> 갈린 불펜 올라와서 홈런 맞고 역전 -> 타선약화 + 내야 수비 꼬임으로 멸망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8109 무명의 더쿠 | 01:01 | 조회 수 215 걍 이지랄이 반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