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초부터 아프다는 선수들 선수의지 앞세워서 다 뛰게 만들고 형준이도ㅋㅋㅋㅋ 지가 불안해서 못내려준거였으면서ㅋㅋㅋ 아파도 2군가고싶습니다 하는 선수가 어딨냐 선수들은 1군에 있고싶어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