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는 자팀팬들이 선수욕할때 타팀에서 그럴거면 우리줘... 하는것에도 정신병이오는 개복치라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6917 무명의 더쿠 | 00:59 | 조회 수 107 (그말하는 타팀팬 탓하는거아님 그냥 내가 정신병자인것임)걍 다년 너무좋고 다들 시환이 본받았으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