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술집이나 집이면 화장실 편하게 갈 수 있으니까 나은데 야구장은 ㅅㅈㅎ 통로 앉아도 화장실 오다니는 거 귀찮아서...
잡담 맥주 배불러서 많아야 오백 두 잔? 그 이상은 못 마시겠어..
1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나마 술집이나 집이면 화장실 편하게 갈 수 있으니까 나은데 야구장은 ㅅㅈㅎ 통로 앉아도 화장실 오다니는 거 귀찮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