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올려치기 절대 아니고 나도 전감 싫지만 전감은 진짜 이기려고 갈아댔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8804684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202 점수차 존나커도 필승조 올리고 ㅇㅇ근데 이호준은 지려고 하면서 필승조를 다 씀 이게 진짜 개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