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에도 몇년 뛰던 선수 있었는데 그냥 비시즌에 용병 교체할때 바뀐거라 그냥 가서 건강하게 잘해ㅠㅠㅠㅠㅠㅠ 이런게 끝이거든 근데 그 선수랑 함께한 시절이 짧진 않다보니 추팔하면 항상 생각하게 되더라고 다른데선 잘하나?? 궁금하기도하고
잡담 크보에 몇년있던 용병들이렁 이별은 진짜 더 힘든거같아
2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팀에도 몇년 뛰던 선수 있었는데 그냥 비시즌에 용병 교체할때 바뀐거라 그냥 가서 건강하게 잘해ㅠㅠㅠㅠㅠㅠ 이런게 끝이거든 근데 그 선수랑 함께한 시절이 짧진 않다보니 추팔하면 항상 생각하게 되더라고 다른데선 잘하나?? 궁금하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