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영상속 모든 사람들이 다 울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우리팀 몇년째 뛰고있는 용병들도 생각나고 그러네 진짜 타국와서 언어도 안통하는데 시즌땐 하루빼고 매일 붙어있고 같이 기뻐하고 슬퍼하고 이런 감정을 오래 공유한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
잡담 데이비슨선수 영상보고 울고왔네...
10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영상속 모든 사람들이 다 울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우리팀 몇년째 뛰고있는 용병들도 생각나고 그러네 진짜 타국와서 언어도 안통하는데 시즌땐 하루빼고 매일 붙어있고 같이 기뻐하고 슬퍼하고 이런 감정을 오래 공유한거잖아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