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꾸준히 너무 못하는 건 민재랑 참치지만 현시점 타선 문제의 핵심은 보경이기는 함 5월 지환이 말고는 다들 4번을 뱉는 거 같아서 보경이 쉬라고도 못하는 게 ㄹㅇ 갑갑하고 그런데 정빈이는 4번 뱉는다고 아직 단언할 단계는 아니기는 한데 하루는 좋았어서 써보면 어떨까 싶은
이번 시즌 꾸준히 너무 못하는 건 민재랑 참치지만 현시점 타선 문제의 핵심은 보경이기는 함 5월 지환이 말고는 다들 4번을 뱉는 거 같아서 보경이 쉬라고도 못하는 게 ㄹㅇ 갑갑하고 그런데 정빈이는 4번 뱉는다고 아직 단언할 단계는 아니기는 한데 하루는 좋았어서 써보면 어떨까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