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캔 느리게 먹어서 한 30분? 40분?은 먹은 거 같은데 다 먹을때까지도 시원해 대박 왜 이제 샀지...밖에서 꺼내면 실내보디는 효과 덜하겟다 싶긴 한데 그래도 훨 나을 거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