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반기에 갑자기 다시 태어난것처럼 운용하는거 아닌 다음에야 나노볼에 되도않는 작전야구 할 거 뻔한데 어디서 반등요소가 있다고 봐야할지 모르겠음 아 왤케 불행회로만 돌아가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