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엉 마지막 적시타 때 팬들이랑 같이 잡아주는 구도 보는데 지나가던 수리도 광광 울고 있음.. 영화 엔딩 크레딧같아...
잡담 데이비슨 오오 ・゚゚・( ღ ө ღ )・゚゚・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엉엉 마지막 적시타 때 팬들이랑 같이 잡아주는 구도 보는데 지나가던 수리도 광광 울고 있음.. 영화 엔딩 크레딧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