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내일 명진이 출전 어려우면 내야수 한명 올라올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794718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283 말소시킬 정도의 부상은 아닌거같고우리 지금 내야 6명인데 명진이도 빠지면내야 백업 1명이라서한명 올리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