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환이는 5월에 진짜 잘 해줘서 나도 지환이 자체에는 별 생각 없기는 한데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95
문제는 6월에 못하는 게 허리부상 때문인 거 명확하잖아 그러니깐 아픈 사람에게 타석 낭비 시키며 고생시키지 말고 좀 쉬게해줬으면 좋겠음
제발 오신을 동시에 빼달라고 외치고 싶은 꼭 둘 중 한 명을 부득부득 넣어서 혈막구간 만들야야겠냐고
제발 오신을 동시에 빼달라고 외치고 싶은 꼭 둘 중 한 명을 부득부득 넣어서 혈막구간 만들야야겠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