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틀자마자 위하여 나오는거 반칙이야... 우리팀도 아닌데 왜이리 슬퍼 ㅠㅠㅠ 행복한 앞날을 응원해요...... ㅠㅠㅠㅠㅠㅠ
잡담 아 데이비슨 선생님 무해설 영상 보고 타팀인데 우는 중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야 틀자마자 위하여 나오는거 반칙이야... 우리팀도 아닌데 왜이리 슬퍼 ㅠㅠㅠ 행복한 앞날을 응원해요......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