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안끝난거 알고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작년처럼 후반기 잘해서 가을야구 가면 좋지만..! 작년은 순위싸움도 치열하고 게임차도 촘촘해서 가능했던거라면 올해는 그정도까진 아니어보여서 ㅇㅇ..ㅎ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