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작년같이 순위싸움 엄청 치열한것도 아니고 올해는 작년같은 치올도 힘들어보임
무명의 더쿠
|
00:31 |
조회 수 173
시즌 안끝난거 알고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작년처럼 후반기 잘해서 가을야구 가면 좋지만..! 작년은 순위싸움도 치열하고 게임차도 촘촘해서 가능했던거라면 올해는 그정도까진 아니어보여서 ㅇㅇ..ㅎㅎ..ㅠ
시즌 안끝난거 알고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작년처럼 후반기 잘해서 가을야구 가면 좋지만..! 작년은 순위싸움도 치열하고 게임차도 촘촘해서 가능했던거라면 올해는 그정도까진 아니어보여서 ㅇㅇ..ㅎㅎ..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