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우리팀 주전중에 5회 지나면 무조건 출루하면 교체하고 수비 삐끗하면 무조건 교체한다 생각해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8779194 무명의 더쿠 | 00:25 | 조회 수 110 미친짓이라니까? 멘탈이 안나가겠나